SANGMYUNG UNIVERSITY

Scroll Down

 
 
닫기
일주일간 팝업 보지 않기
 

교수프로필

이재학 사진
이재학
  • 학위: 박사
  • 연구실 : (A관)사범대학관 (A313)
  • 연락처 : 02-2287-6119
  • 세부전공 : e-비지니스
이메일
학위
  • 박사, 고려대학교 디지털경영학과 (세부전공 : e-비지니스), 201202
  • 석사, 서강대학교 신문방송학과 (세부전공 : 신문방송), 200602
  • 학사, 상명대학교 국어국문학과, 200202
경력
  • 이사, 소비문화학회, (2017.~2017.)
  • 선임연구원, KAIST 융합과학기술정책연구소, (2012.09~2012.12)
논문
  • 전자출결 시스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한 연구 -사용자 인식을 중심으로, 디지털융복합연구, 201905
  • 유니버스(Universe) 개념을 통해 본 원형콘텐츠의 재평가-포켓몬 콘텐츠를 중심으로, 만화애니메이션연구, 201812
  •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: 개인, 게임,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, e-비즈니스연구, 201506
  • 소셜게임의 이용만족모델: 선행요인과 결과요인을 중심으로, 마케팅연구, 201304
  • 온라인게임 행동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, e-비즈니스연구, 201203
저역서
  • 응용 인문의 현장, 푸른사상사, 20090610
학술발표
  • SNS마케팅 유형과 소기업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, 한국IT서비스학회, 2012
  • 사회자본 관점에서 본 소셜게임의 접근성, 한국경영정보학회, 한국정보시스템학회, 2012
  • 버추얼 클러스터(Virtual Cluster)형 협업 플랫폼 개발과 해외 사례연구, 한국IT서비스학회, 2012
프로젝트
  • 분야별 화법분석 및 향상방안 연구, 국립국어원, (2014.~2014.)
  • K-POP시장 활성화 방안-음악저작권과 유통구조 문제를 중심으로, 한국경영학회, (2012.~2012.)
  • Virtual Cluster형 다이내믹 협업 플랫폼 및 패키지 SW 개발, 지식경제부 WBS사업, (2012.~2012.)